gs25 틴틴팅클 :: 딸기샌드위치 딸기유령 띠부씰 get

 

 

여전히 모으고 있는 틴틴팅클 띠부띠부씰 스티커...
제일 갖고 싶은 딸기유령이 안 나와서 오늘도 우리동네GS어플로 재고 검색 후 GS25에 방문을 했다.

틴틴팅클 딸기샌드위치는 옆면에 띠부씰 스티커가 보이는데 안 뒤집혀있는 경우가 많아서 어떤 스티커인지 대강 알 수가 있다.

처음에 간 GS편의점에서는 틴틴이랑 딸기가 흐릿하게 보였는데 확실히 딸기유령 띠띠씰은 아니었다.

띠띠씰 중복된걸 화분에 붙였다가 접착력이 약해서 떨어졌었는데 여분 띠띠씰도 확보하고자 구매.

하려고 했으나 유통기한 문제로 구매실패했다.


그다음 다른 GS25 편의점에 갔었는데 먼저 온 커플손님이 딸기샌드위치를 사려고 가져간 상황이라 다른 GS25로 바로 왔으나... 없다..!

아까 그 커플이 산 걸까? 재고조회했을 땐 떴었는데 간발의 차로 누가 사 간 것 같다.

조금 멀리 있는 GS25 편의점에 딸기샌드위치 1개가 있다고 해서 오기로 왔다.

옆면을 보니 띠부씰스티커가 어떤 건지 아예 안 보였었고 딸기유령일 수도 있다는 희망을 품고 구매 완료.

늦저녁 실컷 먹고 후식으로 딸기샌드위치 하나를 깠는데 빨간색 덩어리가..!
딸기유령이다. 드디어!

딸기유령 띠띠씰을 갖기 위해 맛대가리 없던 딸기 마시멜로 케이크부터 십 수개의 딸기샌드위치를 엄청 샀었는데... 참 고생 많았다.

딸기샌드위치

아~ 딸기다 달다 달아~

출시 초반엔 딸기의 신맛이 좀 났었는데 지금은 신맛도 안 나고 달다. 맛있지만 그동안 많이 먹었으니 딸샌 사 먹을 돈으로 파스타 해 먹어야지. 이제 딸기샌드위치 졸업을 해야겠구먼.

콩물이 띠부씰 2장 빼고 다 모았나? 콩물이가 제일 좋지만 이번 콩물이 띠띠씰 디자인은 내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지금까지 모은 띠부씰을 기타에 붙일지 어디 붙일지 고민 좀 해봐야겠다.
그냥 모으다가 결국 안 써버리면 아깝다는 걸 여태까지 경험해 봤으니 후회 없을 곳에 팍팍 붙여야지.

딸기샌드위치 찾는다고 gs25 편의점들 돌다가 사본 일본푸딩...

일본여행 간 친구가 오하요푸딩을 못 사고 있길래 푸딩 생각나서 샀었는데 일본의 맛있는 푸딩 식감이 아니라 그냥 반죽식감이라 실망했다.

반응형
COMMENT